티스토리 뷰

오늘의 라이딩

벗서중 @_@

puresmile 2018. 6. 10. 16:26



와.

벗서중 나 작년에 어떻게 갔지?

작년에 그것도 후지타고 어떻게 갔지;;;;;;;;;;;;;;;;;;;;;;;;;;;;;;;;;;;;;;;

올해 호기롭게 기변 후 벗서중을 갔으나

(사실 그리 딱히 호기롭지도 않았음...)

너무너무 힘들었당 ㅠ_ㅠ



청담으로 점프해서 시작했당.

아이유는 거뜬하게 지나고,

양수를 지나서,

벗고개 올라가기 전 허름한 슈퍼에서 오뜨 하나씩 먹고 출발했당.


벗고개는 ....

처음이라서 뭐.

그냥 힘들었다.



서후고개.

너무

많이

힘들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벗고개는 짧기라도 하지,

서후고개는 길고, 마지막 경사는 너무나 가파른대,

내가 안쪽으로 올라가서 진짜 죽을뻔했다.

있는 힘껏 밟고 올라가서 겨우 도착!


다운힐은 역시나 무서워서 속도 거의 안내고 내려왔다.






여긴 중미산 가기 전 새로 생긴 편의점!

화장실도 깨끗하고,

앉을 자리도 많고

잘해놨당.



중미산가기 전에 여기서 음료수를 마시고!

마음을 다잡고,

이제 마지막 고개구나 생각하고! 출발했당.





으앙아

드디어 중미산 도착 ㅠ.ㅠ

ㅠ.ㅠ

ㅠ.ㅠ

ㅠ.ㅠ

!!!


중미산은 서후고개처럼 경사가 세지 않고 완만했다.

그래도 길긴 길었다.

그래도 서후고개보단 훨씬 나았다..........

열심히 꾸역꾸역 올라간 끝에 도착했다.ㅠ_ㅠ

여기서 MTB타던 아주머니가 사과를 나눠주셔서 맛있게 먹었당.




ㅎ........ 

아 중미산 다운힐은 엄청 길었다.....올라간 것보다 더 길어...

ㅠ_ㅠ 

나 아직 다운힐에서 속도 못내서 진짜 거의 악력기를 뿌러뜨리는 것마냥 

브레이크레버를 엄청 잡고 내려왔다.


흠.

아니 저 경사있는 곳을 어떻게 훅훅 내려가지.



언젠간 나도 잘 내려갈 수 있겠지?

으앙





'오늘의 라이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껄껄 흰둥이세트  (0) 2018.06.10
TDK에서 천호까지  (0) 2018.06.10
양평라이딩!  (0) 2018.06.10
보라매공원-전류리포구-애기봉  (0) 2018.05.20
낙타등-아라마루-드림파크  (0) 2018.04.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