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bout~

블로그 타이틀 변천사

puresmile 2011. 3. 2. 11:53

블로그 바꾸고 싶어서 html&css편집을 여러번 해봤는데 어렵다.
내 맘대로 안된다. 킁.
일단 타이틀부터 바꾸기 작업!



첫번째로 바꾼 블로그 타이틀

블로그 html 편집을 설명해 주신 여러 능력자들의 포스트를 통해 한번 바꿔봤다.
LE PURE CAFE는 비포선셋에서 제시랑 셀린이 다시 만나 처음으로 갔던 프랑스 파리에 있는 까페.
나도 가보고싶다! i wanna go there !!!!!!
저 위에 여자애는 나라고 내가 그린건데 
진짜 웃긴다. 푸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두번째로 바꾼 블로그 타이틀

벽돌이 좋아서 벽돌 배경으로 꾸몄다. 옆에 초록의자도 ㅋ_ㅋ; 
그리고 포토샵 스카치테이프 효과를 배워서 바로 써먹었다. 
저 테이프 효과만으로도 난 만족-!






세번째로 바꾼 블로그 타이틀

내가 직접 움직이기도 힘든 마우스를 가지고 커텐을 그렸다.
ㅋ_ㅋ;
타블렛 내놔......
웃기당 푸힛. 이라서 심플하고 상큼하게 만든다고 만든건데
웃긴다. 큭큭. 




네번째로 바꾼 블로그 타이틀

이건 뭐... 
여자아이도 지우고, 의자도 지우고.
그냥 더 심플하게 하려고 했는데
그만 색 선택을 잘못해서 칙칙해져 버렸다.



2011.03. 현재 블로그 타이틀

결국 고민끝에 여자아이는 bye하고 유니콘으로 체인지-!
그림공부를 따로 해야하나.. 미술학원을 다녀야하나..ㅋㅋㅋ
헤헷. 카툰이 요새 너무너무 좋다 :D 
그리고 블로그 타이틀은 언제 또 하루아침에 바뀔지모른다. 


앞으로 나날이 발전할 나의 블로그를 위하여-!
짠. (뭘 건배하지?)






'abo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빨간망토 ㅋ_ㅋ  (0) 2011.03.22
아이유 다이어리!  (0) 2011.03.21
가보고 싶은 스웨덴 Arjeplog.  (0) 2011.03.01
재미있는 이미지들을 공유하는 LITERAL.LY  (0) 2011.02.24
마음을 다스리는 법.  (0) 2011.0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