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란도란 프로젝트

23.맥주

puresmile 2014. 6. 15. 23:47

 



*맥주


1.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오늘은 참 덥다고 이야기했고,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눈을 마주치며 활짝 웃었다.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시원하다며 계속해서 마셨고,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그까짓꺼 다 잊어버리라 했다.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오늘은 기분이 무지 좋다고 했고,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참 피곤하다고 이야기 했다.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시간이 멈춰버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이제야 살 것 같다고 이야기 했다.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이 맥주는 엄청 맛있다고 이야기 했고,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이 자리는 정말 재미없다고 생각했다.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빨리 맥주를 목에서 넘긴 후 내가 하고 싶은 말을 하고 싶었고,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웃음을 터트렸다.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진짜 보고싶었다고 이야기를 했고,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헤어지는게 아쉽다고 이야기를 했다.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이 사람과 만나보면 어떨까라고 생각했고,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상대방이 어떻게 맥주를 마시는지 구경했다.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내가 만든 안주를 열심히 집어먹었고,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목청이 보일만큼 깔깔깔 웃었다.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또 다시 이런 자리가 있을까라는 생각을 해보았고,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깨끗하게 털어버리자고 생각했다.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목소리를 듣고 싶었고,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곧바로 전화했다.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내일의 계획을 머릿속에 다시 그려보았고,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들었던 이야기를 곱씹어보았다.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좋아하는 음악을 틀었고,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과거를 회상했다.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지금 행복하냐고 물어보았고,

맥주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앞으로 지금보다 더 강해질 것이라고 다짐했다.



2.

블루문, 쾨스트리쳐.

내가 좋아하는 맥주.



3.

호두과자를 안주삼아 맥주를 마셨는데, 생각보다 궁합이 잘 맞는다.



4.

예전에 파인애플과 맥주를 마셨는데, 엄청나게 맛있어서 엄청나게 취했었다.



5.

더운 여름날, 땀이 나는 상태에서 맥주를 마시면 정말 빨리 취한다.



6.

맥주와 새우깡은 은근히 안맞는다. 맛없다.



7.

캔맥주는 보기보다 양이 많다. 병맥주는 엄청 빨리 마실 수 있는데.



8.

내가 기분 좋을때 마시는 맥주가 제일 맛있다!


-Hee





도란도란 프로젝트

나이도 다르고, 관심사도 다르고, 서로 하는 일도 다르고, 성격도 다르고, 생김새가 다른 

 네 사람이 모여 같은 주제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

http://doranproject.tumblr.com/


 



'도란도란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5.위선 26.메모  (0) 2014.07.06
24.가로등  (0) 2014.06.22
22.밤  (0) 2014.06.15
21.국가  (0) 2014.06.15
20.바람  (0) 2014.06.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