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라로 출발!

청라는 진짜 처음 가보는 길이였다.

일단 아라뱃길 쪽으로 간다음,

정서진 가는 방향으로 쭉- 검암역까지 갔다.

청라 호수공원가는 길에!

연희공원을 들렀다.

벚꽃이 아직도 만개해서 너무 예뻤다 ㅠ_ㅠ

벚꽃놀이 소원푼당 힝힝

 

 

이제 다시 타고 가던 길을 가볼까!

 

 

 

가는길도 벚꽃대잔치!

 

열심히 에어로자세 해보려고 노력중..................................ㅎ

 

 

 

꽃구경해서 신남.ㅋㅋㅋㅋㅋㅋㅋ

 

호수공원 도착!

원래 가려던 브런치집은 2층이고 브레이크타임에 딱걸려서 매우 별로였다.

그래서 둘러보다가 겨우 찾은 브런치집!

꽤나 늦은 시간에 브런치를 먹고. ㅋ_ㅋ

배고파 죽는 줄 알았다. 아침먹고 나왔는데도 소화가 다되서..............................낄낄

 

 

 

배를 채우고 다시 집으로!

검암역까지 도착해서 이번에는 북단으로 넘어왔다.

북단을 달리다 보니 엄청 큰 폭포가 있길래 멋있어서 찍었당.

 

 

이번에 라이딩할때도 흐렸다가 말았다가 날씨가 난리넹

그래도 대낮에 자전거타긴 선선해서 좋았다.

이제 여름엔 대낮에 타기 힘들겠지.............................................후!

 

 

'오늘의 라이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재동 위클갔다가 강남갔다가 왔다리갔다리  (0) 2019.06.30
브롬톤 개시!  (0) 2019.06.17
김현아-망원-합정-마카롱  (0) 2019.04.21
2019 첫 라이딩!  (0) 2019.02.24
휠을 바꾸고 안장도 바꾸고!  (0) 2019.0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