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시간

필기 합격!

puresmile 2019. 4. 28. 00:49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보처리기사 필기 붙었다 ㅠㅠㅠㅠㅠ 가채점했는데, 평균 72점나왔다ㅠㅠㅠㅠㅠ
채점했는데, 데이터베이스랑 전자계산이 생각보다 되게 잘봐서
막 설레었는데, 글쎄, 생각지도 못한 운영체제에서 처음부터 막 틀렸다!!!!!!
그래서 와 진짜 몇개지, 내가 이제 몇개 남았지 하면서 제발 8개 맞자, 과락만 면하자, 했는데
뒤쪽에 그래도 많이 맞아서 과락안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나머지도 잘봐서 다행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해.....................................

 

 

정보처리기사 다보구, 집에와서 낮잠3시간 때린다음
씻고 저녁먹으러 나왔다!

남양주가서 피자랑 파스타를 먹었다.
이렇게 팔당근처를 자전거없이오니 새로웠다. ㅋ_ㅋ
팔당 카페거리쪽 가는 도중에, 밖을 보니 내가 맨날 달리는 팔당 뚝방길이 보였다. ㅋㅋㅋㅋㅋ
북단쪽에서 보니 진~짜 지루하게 길구나, 싶었다.
히히 올해 아직 아이유고개를 안넘었네.
조만간 가야지!



저녁먹을때만해도 아직 가채점전이여서 뭔가 마음이 콩닥됐는데!!!!!!!!!!
혹시라도 떨어지면 어쩌지, 하면서 ㅠ_ㅠ

 

이기쥬히기출문제만 달달외웠는데, 글쎄 거기에서 본 것외에 다른것들이 엄청 나왔다.
난 그거만 외우면 다 되는줄알았는데 문제 보고 당황했다....
그것도 1번문제에서 아예 모르는게 나와서 당황-_-

히................................................
뿌듯해

 

!!!!!!!!!!!!!

근데 실기가 더 헬이라니까 공부 단단히 해야겠다.
당장 담주부터 실기 뭔지 알아봐야지 !!!!!

 

이왕 이렇게 된거 따버리자!!!

 

내년부터는 더 어려워진다니까 진짜 이번에 따버리자 ㅠㅠㅠㅠㅠ

 

 

 

 

'그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 2019.06.15
오렌지납치  (0) 2019.05.14
선선한 밤에  (0) 2019.04.15
보랏빛의 바다  (0) 2019.03.31
2019 동아마라톤  (0) 2019.03.17
댓글